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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치형 게임은 어떻게 만드는지 알기 위해 뒤끝 기반 방치형 제작

뒤끝에 있던 예제를 기반으로 제작, 빠진 기능들 구현

구현한 기능들
1. 광고 리워드 지급
2. 능력치 성장 (공격력, 체력, 체력 회복량)
3. 스테이지 정보 (번호, 이름)
4. 메인 퀘스트 (적 처치, 능력치 향상, 스테이지 클리어) + 보상
5. 적 여러명 구현 (기존 예제는 1명)
6. 적 오브젝트 풀링 구현 (기존 예제는 풀링 사용 X)
7. 랜덤 뽑기 (중복 보상 지급)
8. 전투 추가 (기존 예제는 적이 공격안함)

일주일동안만 진행해서 코드가 많이 정리되어 있지 않음, 애드몹 SDK를 붙히는 과정에서 인지 모르겠지만 안드로이드 빌드 오류 발생

대충 어떤느낌으로 만드는지 알게됨, 나중에 에셋을 붙혀 퀄리티를 높히고 채팅 추가, 빌드 오류 해결해야 겠다 다짐

장르 - 방치형

이름 - BackendHero

개발 엔진 및 도구 - Unity 2021.3.18f1

소스 코드 및 에셋 관리 - Git

스케줄 관리 - Todo mate (개인 기록)

제작 기간 - 일주일

깃 주소 - https://github.com/Lee-SeungBin/BackendHero

 

GitHub - Lee-SeungBin/BackendHero: 유니티 방치형 1인 개발 프로젝트

유니티 방치형 1인 개발 프로젝트. Contribute to Lee-SeungBin/BackendHero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게임 플레이 영상 - https://youtu.be/gYaQ6VjFdE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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